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
강의실

HOME 강의실

강의실

건축사의 친절함에 대하여

이관용   /   2019-06-06

건축사사무소는 전문기술영역이면서 동시에 영업을 통해 고객을 만납니다.

클라이언트는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을까요?

클라이언트와 건축사간의 의사소통은 어떻게 해야하는지

고객에 대한 자세와 태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.

친절함, 그것은 곧 건축사의 경쟁력이고 회사의 경쟁력입니다.

서비스마인드를 가지고 클라이언트와 업무를 진행해보셔요.

부족하지만 모두 노력하는 건축인이 됩시다.

건축사 이관용